Monday, April 2, 2012

Boyfriend (보이프렌드) - I'll Be There [Hangul + Romanization + English]



Album: I'll Be There 
Song: I'll Be There
Artist: Boyfriend
Released: December 8, 2011

Romanization:

[All] Chacha kkaedadgetjyo
Wae ireohke gatneunji
Byeolbyeol saenggak ttaeme
Maeumman maeumman

[Kwangmin] Geujeo haruga deo jinasseul ppun
Mwo hana dallajinge eobtneunde neoneun wae
Han madi maldo eobsi seuljjeok sarajyeobeoryeo naega geuri
Mot mideowotni neon

[Jeongmin] Geureohkedo himi deureotnayo
Da gyeondyeonaeja yaksok haesseotneunde
[Donghyun] Kkok jikilgeyo kkok dorawayo
Geudae jariro oh bandeusi

[All] Naui maeum sogeseo
Geudaeege malhamyeon geudaen deureul suga itnayo
[Hyunseong] Sigani heureun dwie sesangui kkeuteseo
Geudaewa maju bomyeo nun gamgo sipeoyo

[All] Byeolbyeol saenggak ttaeme ([Minwoo] Saenggak ttaeme)
[All] Maeumman maeumman

[Minwoo] Hoksina eodiseonga honja himdeureohalkka
Geuge jakku geokjeongi doeseo nan

[Hyunseong] Geujjeumeseo meomchwo gidaryeoyo
Na seodulleoseo ttara jabeulgeyo
[Donghyun] Kkok chajeulgeyo gidaryeojwoyo
Jigeum geogiseo oh bandeusi

[All] Naui maeum sogeseo
Geudaeege malhamyeon geudaen deureul suga itnayo
[Jeongmin] Sigani heureun dwie sesangui kkeuteseo
Geudaewa maju bomyeo nun gamgo sipeoyo oh

[Youngmin] Eodiro gatni neon
Eodiro gatni neon
Eodiro gatni neon ([Minwoo] Daeche)
[Jeongmin] Eodiro gatni neon
Eodiro gatni neon
Eodiro gatni neon

[Donghyun] Naui mameul damaseo
Geudaeege bonaemyeon geudaen badeul suga itnayo
[Hyunseong] Sigani jangnanchyeoeso urireul magado
Geudaeui soneul jabgo igigo sipeoyo

English: 

[All] I will realize as time goes on
Why you left like this
With all these different thoughts
Only my heart, my heart

[Kwangmin] Only a single day has passed
Nothing has changed but why
Why did you slip away and disappear without a single word?
Was I that not reliable?

[Jeongmin] Was it that hard for you?
We promised to endure through everything
[Donghyun] I will protect you, just come back
Back to your place, oh sure

[All] If I talk to you in my heart
Will you be able to listen?
[Hyunseong] After time passes, at the end of the world
I want to face you and close my eyes

[All] With all these different thoughts ([Minwoo] Different thoughts)
[All] Only my heart, my heart

[Minwoo] In case you are somewhere alone, suffering
I keep worrying about that

[Hyunseong] So right then, just stop and wait
I will hurry and catch up to you
[Donghyun] I will find you, just wait for me
Right now at that place, oh sure

[All] If I talk to you in my heart
Will you be able to listen?
[Jeongmin] After time passes, at the end of the world
I want to face you and close my eyes oh

[Youngmin] Where did you go?
Where did you go?
Where did you go? ([Minwoo] You)
[Jeongmin] Where did you go?
Where did you go?
Where did you go?

[Donghyun] If I fill up my heart 
And I send it to you, will you be able to accept it?
[Hyunseong] Even if time plays a joke on us and blocks us
I want to hold your hand and win

Hangul:

[모두] 차차 깨닫겠죠
왜 이렇게 갔는지
별별 생각 땜에
마음만 마음만

[광민] 그저 하루가 더 지났을 뿐
뭐 하나 달라진게 없는데 너는 왜
한 마디 말도 없이 슬쩍 사라져버려 내가 그리
못 미더웠니 넌

[정민] 그렇게도 힘이 들었나요
다 견뎌내자 약속 했었는데
[동현] 꼭 지킬게요 꼭 돌아와요
그대 자리로 oh 반드시

[모두] 나의 마음 속에서
그대에게 말하면 그댄 들을 수가 있나요
[현성] 시간이 흐른 뒤에 세상의 끝에서
그대와 마주 보며 눈 감고 싶어요

[모두] 별별 생각 땜에 ([민우] 생각 땜에)
[모두] 마음만 마음만

[민우] 혹시나 어디선가 혼자 힘들어할까
그게 자꾸 걱정이 되서 난

[현성] 그쯤에서 멈춰 기다려요
나 서둘러서 따라 잡을게요
[동현] 꼭 찾을게요 기다려줘요
지금 거기서 oh 반드시

[모두] 나의 마음 속에서
그대에게 말하면 그댄 들을 수가 있나요
[정민] 시간이 흐른 뒤에 세상의 끝에서
그대와 마주 보며 눈 감고 싶어요 oh

[영민] 어디로 갔니 넌
어디로 갔니 넌
어디로 갔니 넌 ([민우] 대체)
[정민] 어디로 갔니 넌
어디로 갔니 넌
어디로 갔니 넌

[동현] 나의 맘을 담아서
그대에게 보내면 그댄 받을 수가 있나요
[현성] 시간이 장난쳐서 우리를 막아도
그대의 손을 잡고 이기고 싶어요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Comments are moderated by me so they won't show up until I approve them. This is to prevent spam so feel free to say something, just please don't repost/reword your comment.

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, Blogger...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