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, December 24, 2017

SEVENTEEN (세븐틴) - Without You [Hangul + Romanization + English]



Album: TEEN, AGE
Artist: SEVENTEEN
Song: Without You
Released: November 6, 2017

Romanization:

[Jeonghan] Neo eobsi himdeureosseo duryeowosseo
Honjaraneun saenggage museowoseo
[Hoshi] Meongcheongicheoreom siganman bonaeda
Sigani ganeun juldo mollasseo

[Vernon] Mollasseo amugeotdo
Himdeureodo you don’t have to be alone
Dorawajwo deureul junbi da doeeosseo
[Dino] Eodiseorado nae mal deullindamyeon
Dasi nae nune neol bichige haejwo jebal

[Joshua] Geu ppeonhan doraogetdaneun
Hanmadi maldo namgiji anhgoseo
Dangyeonhadaneun deut insa hanbeondo eobsi

[S.Coups] Tteonagan neol ttara sumi chage dallyeobwado
[DK] Neoneun yeogi eobtneunde

[Seungkwan] Mojareul nulleosseugo irijeori budichyeo apado
Gwansimdo eobtneun neon yeppeugo cham nappeuda geurae
[Woozi] Sseureojyeoganeun manggajyeoganeun
Nan ije jungyochi anha

[Jun] Nega eobsi nan jigeumbuteo nan
[The8] Byeonhaebolkka hae byeonhaebolkka hae
Byeonhaebolkka hae byeonhaebolkka hae hae hae hae
[Woozi] Byeonhaebolkka hae

[Mingyu] Ireoda na dora beoriljido molla
Charari geuge deo mam pyeonhal geot gata
Maebeon dajabado gominui kkeuteun ttokgata
Dwaesseo igeo na anhae yeah

[Seungkwan] Geogi eobtdaneun geol ije nan ara
Geugeol andaneun ge neomuna apa
[DK] Amureohji anhdago malhaneun geot jocha

[Wonwoo] Hagi sirheo ne saenggak anhaneun geotmaneurodo
[Seungkwan] Ireohke apeun naega

[DK] Mojareul nulleosseugo irijeori budichyeo apado
Gwansimdo eobtneun neon yeppeugo cham nappeuda geurae
[Seungkwan] Sseureojyeoganeun manggajyeoganeun
Nan ije jungyochi anha

[Jun] Nega ogi jeon geunal kkajiman
[S.Coups] Byeonhaebolkka hae byeonhaebolkka hae
Byeonhaebolkka hae byeonhaebolkka hae hae hae hae
Byeonhaebolkka hae

English:

[Jeonghan] It was hard without you, I was scared
I was scared of being alone
[Hoshi] So I spent my time foolishly
Didn’t even know how time was passing

[Vernon] I didn’t know anything
Even if it’s hard, you don’t have to be alone
Come back, I’m ready to listen
[Dino] Wherever you are, if you can hear me
Please come back to me

[Joshua] You didn’t even say those typical words
I’ll be back as if it’s a given
You didn’t even say goodbye

[S.Coups] I was following you till I ran out of breath
[DK] But you’re not here

[Seungkwan] I press down my hat, bumping and hurting
But you don’t even care, you’re so pretty and so bad
[Woozi] I’m falling, I’m breaking down
But I’m not important to you anymore

[Jun] You’re not here so from now on
[The8] I’m gonna change, I’m gonna change
I’m gonna change, I’m gonna change change change change
[Woozi] I’m gonna change

[Mingyu] I might go crazy like this
Maybe that might be better
I try to tell myself but the conclusion is the same
No, I’m not doing this yeah

[Seungkwan] Now I know you’re not there
It hurts so much to know that
[DK] It’s hard even to say I’m ok

[Wonwoo] I don’t want to, just thinking of you
[Seungkwan] It hurts so much

[DK] I press down my hat, bumping and hurting
But you don’t even care, you’re so pretty and so bad
[Seungkwan] I’m falling, I’m breaking down
But I’m not important to you anymore

[Jun] Until the day you come back
[S.Coups] I’m gonna change, I’m gonna change
I’m gonna change, I’m gonna change change change change
I’m gonna change

Hangul:

[정한 너 없이 힘들었어 두려웠어
혼자라는 생각에 무서워서
[호시] 멍청이처럼 시간만 보내다
시간이 가는 줄도 몰랐어

[버논] 몰랐어 아무것도
힘들어도 you don’t have to be alone
돌아와줘 들을 준비 다 되었어
[디노] 어디서라도 내 말 들린다면
다시 내 눈에 널 비치게 해줘 제발

[조슈아] 그 뻔한 돌아오겠다는
한마디 말도 남기지 않고서
당연하다는 듯 인사 한번도 없이

[에스쿱스] 떠나간 널 따라 숨이 차게 달려봐도
[도겸] 너는 여기 없는데

[승관] 모자를 눌러쓰고 이리저리 부딪혀 아파도
관심도 없는 넌 예쁘고 참 나쁘다 그래
[우지] 쓰러져가는 망가져가는
난 이제 중요치 않아

[준] 네가 없이 난 지금부터 난
[디에잇] 변해볼까 해 변해볼까 해
변해볼까 해 변해볼까 해 해 해 해
[우지] 변해볼까 해

[민규] 이러다 나 돌아 버릴지도 몰라
차라리 그게 더 맘 편할 것 같아
매번 다잡아도 고민의 끝은 똑같아
됐어 이거 나 안해 yeah

[승관] 거기 없다는 걸 이제 난 알아
그걸 안다는 게 너무나 아파
[도겸] 아무렇지 않다고 말하는 것 조차

[원우] 하기 싫어 네 생각 안하는 것만으로도
[승관] 이렇게 아픈 내가

[도겸] 모자를 눌러쓰고 이리저리 부딪혀 아파도
관심도 없는 넌 예쁘고 참 나쁘다 그래
[승관] 쓰러져가는 망가져가는
난 이제 중요치 않아

[준] 네가 오기 전 그날 까지만
[에스쿱스] 변해볼까 해 변해볼까 해
변해볼까 해 변해볼까 해 해 해 해
변해볼까 해

Credit: Vockpopcclyrics and Color Coded Lyrics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Comments are moderated by me so they won't show up until I approve them. This is to prevent spam so feel free to say something, just please don't repost/reword your comment.

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, Blogger...
Back to Top